[혼자서 제주 뚜벅이여행] 코알라커피 - 핸드드립이 맛있는 곳

제주 공항 도착♡


2024년 4월 9일  제주도에 도착하다!

MBTI가 ESFJ인데 점점 E와 I 사이, S와 N 사이, T와 F 사이, P와 J 사이 어딘가에서 성격이 변화하는 것 같다. 특히 원래 진성 J였는데 점점 P가 되어가는 것 같다.

서울에 남자친구를 보러 올라왔다가 대학교 동기들을 만나고 동기 중에 한명이 재워준다고 해서 봉천동 근처 친구 아파트에서 이틀 밤을 보냈다.

1박 2일로 올라오려던 일정이 친구 집에서 머물며 3박 4일이 되었고, 친구 집에서 지내던 마지막 날에는 제주도에 가야겠다고 마음먹고 제주도 행 티켓을 결제했다.

새벽 5시 친구 집에서 나와 무작정 김포공항으로 향했다. 아무것도 정하지 않고 어디 갈지 어떻게 갈지조차도 정하지 않았지만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제주도 공항 도착 날씨부터 성공적이다.

공항에 도착해서 어디 갈지 찾아보기 시작했고 이번 여행은 제주시 블루리본 맛집 투어 를 하겠다고 테마를 잡았다.

전에 찾아봤던 제주시 연동 블루리본 커피 맛집!
블루리본 뿐만 아니라 스페셜티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곳 이라고 알려져있었고 들어가자마자 상장들이 쭉 진열되어있었다.

핸드드립 ice 6,500원, 하우스 브루잉 으로 시켰다.

핸드드립 커피를 시켰고 케냐, 코스타리카, 하우스 브루잉 중에 하우스 브루잉으로 시켜보았다. 크게 튀는 맛 없이 산미는 중간정도, 흰 꽃 같은 향이 느껴지는 커피였다.

솔티카라멜 초콜릿도 같이 주셨다!


뚜벅이 여행의 시작을 커피 맛집 커피코알라에서 시작하게 되어 기분이 좋다!
앞으로 여행도 행복하게 보내고 기록해야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