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시간 어플] Forest 실사용 후기 D+9,10

20-12-13 (일) 8시간


Forest 어플을 쓰면서 공부 자극에 도움이 더 되는 이유는 내가 내 숲을 매일매일 꾸미는 재미가 있다는 것이다. 내가 공부 게시글을 올린 것을 보면 매일매일 나름의 깔맞춤을 하고 있는 것이 보일텐데, 일요일에는 초록색 크리스마스 트리가 주제였다.


20-12-14 (월) 4시간 45분


오늘은 파란색이 컨셉이었다. 저 파란색을 만드려고 열심히 돈을 모았다 ㅋㅋ 나는 forest를 쓴지 거의 3년이 다 되어가기 때문에 현질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반절 이상의 나무를 가지고 있는데 이게 또 뭔가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거리이다. ㅎㅎ

내일도 오늘보다 더 나은 내 자신이 되길!

Designed by JB FACTORY